티스토리 뷰

홀랜드앤바렛 활력 루틴 세트는 바쁜 일상에서 기본적인 건강 관리를 직관적이고, 편하게 아침, 점심, 오후 시간대별로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성분 및 가격, 장단점 등 후기 살펴보시고,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구성 및 성분

홀랜드앤바렛 종합비타민

홀랜드앤바렛(Holland & Barrett)은 150년 전통을 지닌 영국 비타민 브랜드입니다. 다양한 세트 구성 중, 활력 루틴 경우, 하루 세 번(아침, 점심, 오후) 체계적으로 섭취하면서 기본적인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루틴입니다. 자세한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아침 : 종합비타민 + 무기질(미네랄)
  • 점심 : 비타민 B군(Complex)
  • 오후 : 비타민 C

종합비타민 + 무기질(미네랄) 성분은 아침 식사 전후로 섭취할 수 있고, 비타민(B1, B2, B3(나이아신), B5(판토텐산), B6, B7(비오틴), B9(엽산), B12, A, C, D, E), 그리고 미네랄(요오드, 구리, 망간, 철, 아연, 크롬, 셀레늄)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점심 식사 후에 섭취하는 비타민 B군(컴플렉스)은 하루 중에 필요한 에너지 대사를 원활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하루 섭취량 최대 1000%로 구성되어 있어서 에너지 소모량이 많은 활동 후 섭취하기에 적합합니다.

 

물론, 종합비타민 구성 내 비타민 B 컴플렉스의 동일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만, 기본적인 함량이고, 별로도 구성된 8종의 비타민 B군 함량은 충분한 정도이기 때문에 만족스럽습니다.

 

오후 또는 저녁에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 C 성분은 1000mg입니다. 기본적인 권장량이며, 본인의 활동량 또는 필요에 따라서 2~3정까지 복용할 수 있습니다.

 

 

 

 

섭취 후기

홀랜드앤바렛 활력 루틴 세트는 직접 섭취하기에도, 선물하기에도 좋은 구성입니다. 성분 구성, 함량, 품질 등에 비해서 가격은 저렴한 편이라 부담이 없습니다.

 

특히, 하루 세 번, 아침, 점심, 오후(또는 저녁) 시간대별로 나누어져 있어서 섭취 방식이 직관적이고 편리하기 때문에 바쁜 생활 속에서도 규칙적으로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습니다.

 

홀랜드앤바렛 활력 루틴 세트를 복용한 지 한 달 정도 되었는데, 아침마다 겪던 팔다리 저림이 좋아지고, 일어날 때도 개운한 느낌이 참 좋습니다. 무엇보다 꾸준하게 섭취하니 커피를 굳이 마시지 않아도 될 정도로 피로가 해소되면서 활력이 증가한 것을 느낍니다.

 

이번에 알게 된 홀랜드앤바렛 브랜드는 150년 전통의 영국 브랜드라는 것이 안전성과 신뢰성을 더욱 높여주어 더 열심히 섭취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비타민 특유의 냄새가 다소 강하고, 맛도 독특함이 있어서 처음에는 조금 불편할 수 있습니다. 아시는 것처럼 비타민은 빈속(공복)에 섭취하게 되면 속이 쓰리거나 거북할 수 있기 때문에 되도록 식사 후에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알약 크기는 개인적으로는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처음 먹는 경우에는 다소 크게 느껴질 수 있어서 충분한 물과 함께 복용하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결론

홀랜드앤바렛의 활력 루틴 세트는 바쁜 생활 가운데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도울 수 있는 참신한 영양제입니다. 무엇보다 시간대별로 최적화된 비타민 구성과 직관적이고, 편리한 섭취 방식은 개인적으로는 물론이고 많은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영양제는 어디까지나 보조식품입니다. 효과를 최대화하고 부작용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규칙적인 섭취와 함께 균형 잡힌 식단, 충분한 운동, 적절한 휴식 등의 전반적인 생활 습관 개선을 함께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오랫동안 복용하게 되면 본인의 건강 상태를 주기적으로 점검해서 섭취량 또는 영양제 조절이 필요하기도 합니다.

 

홀랜드앤바렛 활력 루틴 세트 구성은 알차기 때문에 본인이 직접 섭취하기에도, 선물하기에도 좋습니다. 3만 9천원이라는 매우 저렴한 가격에 부담이 없기 때문에 꾸준히 먹기에 좋은 영양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