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플 사이다 비니거는 건강한 유효 성분이 풍부하여 좋은 효능을 지닌 발효 음료입니다. 라이블링에서는 다양한 건강 음료를 판매하고 있는데, 그중 옐로우 클렌즈는 부드러운 신맛과 달콤함이 잘 어울려 쉽고 편하게 마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후기를 살펴보겠습니다.

 

 

애플 사이다 비니거 효능

애플 사이다 비니거(Apple Cider Vinegar)를 한국말로 하면 사과초모식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름 그대로 사과를 추가적인 첨가물 없이 그대로 발효하여 고유의 단맛과 유효한 건강 성분이 가득한 식품입니다.

 

사과에는 기본적인 당 성분이 있습니다. 그대로 먹어도 좋지만, 발효하고, 숙성하는 과정을 거친 후 식초로 만들면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고, 혈당 상승을 억제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당뇨가 있거나 고혈당으로 힘든 분들은 잠자기 전에 애플 사이다 비니거를 물에 희석하여 마시면 혈당 조절에 좋고, 초모라고 하는 펙틴과 박테리아 효모가 들어 있어서 장 건강에 도움이 되어 변비 개선과 소화의 효과적입니다.

 

다양한 미네랄 성분과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서 면역 기능 증진과 감기나 염증에 대한 저항력을 높여줄 수 있습니다.

 

포만감을 높여주고, 식욕을 억제하고, 지방 대사를 촉진하는 효과가 있어서 다이어트(체중 감량)를 원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기도 합니다.

 

 

 

 

 

라이블링 옐로우 클렌즈

라이블링 옐로우 클렌즈 패키지

라이블링 옐로우 클렌즈(Liveling Yellow Cleanse)는 이름에 나와 있는 것처럼 클렌징 효과가 있는 음료 베이스(식품 유형)입니다.

 

일반적으로 애플 사이다 비니거는 식초 고유의 신맛이 강하여 쉽고 편하게 마시기 힘들지만, 사과초모식초(Apple Cider Vinegar)를 함유한 라이블링 옐로우 클렌즈는 레몬 향, 0Kcal 감미료, 알룰로스가 들어 있어서 새콤달콤한 맛으로 편하게 마실 수 있습니다.

 

앞에서 언급한 것처럼 식품 유형은 음료 베이스입니다. 건강기능식품이 아니기 때문에 약처럼 마시기는 어렵지만, 콤부차와 같이 체중 관리나 장 건강, 산뜻하고 개운한 맛을 원하는 분들에게 좋은 음료입니다.

 

라이블링 옐로우 클렌즈의 원재료명을 살펴보면 인위적인 첨가물이 없이 적당한 단맛을 위해 감미료와 알룰로스만 함유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마시고 나면 부드러운 신맛과 함께 달콤함이 더해져서 성인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쉽고 편하게 마실 수 있는 건강 음료입니다.

 

현재 쿠팡에서는 판매자 로켓 배송으로 매우 빠르게 받아볼 수 있고, 1박스 30포에 2만 6천 원 정도의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하루 권장 섭취량은 2포인데, 1박스 기준 보름(15일) 정도 마실 수 있는 분량입니다.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후기가 참 좋을 것을 보면 만족도가 높은 것 같습니다.

 

 

 

 

 

후기

애플 사이다 비니거 액상

"다이어트 음료로 선택했어요. 에이드를 대체할 수 있고, 소화와 빠른 섭취로 속이 편해요. 유튜브 헬퀸 통해서 알게 되었는데, 빈속에도 잘 먹을 수 있어요"

 

"새콤한 향으로 레모네이드보다는 상큼하고 부드러운 사과 향이 좋네요. 산뜻하면서 강하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고, 빈속에 먹어도 속이 편하고 괜찮아요"

 

"체중 감량을 하기 위해 골랐고요, 단기간 목표보다는 꾸준하게 먹을 수 있는 음료로 좋을 것 같네요. 가격은 부담이 안 되는 정도라서 계속 마실 생각이에요"

 

"탄산음료 대신 식단관리로 애플 사이다 비니거라고 하는 사과초모식초 고유의 건강한 맛이 입에 잘 맞고 손이 계속 가네요. 좋은 성분도 많아서 더 만족해요"

 

"1포 안에는 액상이 들어 있고, 희석하지 않고 그대로 마시거나 탄산수, 얼음물에 타서 먹기에도 편하고 좋네요. 식초인데 상큼하면서 달콤해요. 진짜 맛있어요"

 

 

 

 

"저는 라이블링 옐로우 클렌즈를 음료수처럼 막 마셔요. 탄수화물 들어간 식사 후에는 꼭 먹는데, 속도 편하고, 혈당 관리에도 좋고, 화장실도 잘 가서 대량 구입했네요"

 

"평소에 사과초모식초를 마시고 싶었는데 쓰고 신맛이 강해서 도전 못했어요. 라이블링 옐로우 클렌즈는 아이들도 마실 수 있는 수준이에요. 가격이 살짝 비싸긴 하지만, 세일할 때 쟁여 놓으면 좋아요"

 

"다이어트하는 사람들에게 유명하다고 해서 한번 사봤는데, 자몽 맛 한번 먹어보고 이번엔 레몬 맛 주문했어요. 가지고 다니기도 편하고, 생각날 때마다 한잔씩 타서 마시면 딱 좋아요"

 

"소화제를 자주 먹는데 라이블링 마시기 시작한 후로 소화도 잘되는 기분이에요. 식사 후에 한잔씩 마시면 간식 생각도 안 나고 입 속도 개운함에 기분이 좋아지네요"

 

"아무리 좋아도 맛없으면 꾸준히 못 먹을 텐데 후기가 좋은 만큼 맛이 참 좋네요. 새콤달콤해서 기름지거나 탄수화물 음식 먹고 나서 마시면 개운하게 마무리되는 느낌이에요. 물보다는 탄산수에 타서 마시는 게 더 맛있어요. 주스처럼요"

 

 

 

 

함께 보면 좋은 글

 

데니그리스 vs 브래그 유기농 사과식초 애플 사이다 비니거 비교 후기

세계적으로, 그리고 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유기농 사과식초 즉, 애플 사이다 비니거 브랜드는 데니그리스와 브래그입니다. 두 제품 모두 쿠팡 상위권 판매량을 보이며, 리뷰 또한 상당히 많습니

well.jumann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