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테라큐민 슈퍼플러스 100 제조사는 한독으로 프리미엄 커큐민 영양제입니다. 강황에서 추출하여 체내 흡수율을 높이고, 특유의 쓴맛과 향을 제거한 것이 장점입니다. 자세한 효능 및 부작용, 복용법, 후기 등을 살펴보시고,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커큐민 효능

커큐민 성분은 강황에서 추출한 파이토케미컬(Phytochemical)로, 식물성을 의미하는 파이토(Phyto)와 화학을 의미하는 케미컬(Chemical)이 혼합된 용어입니다.

 

커큐민은 대표적인 항염증 효과를 지닌 성분입니다. 항염증 효과로 만성 염증과 관절의 유연성 및 기능을 개선할 수 있어서 관절염과 같은 염증성 질환의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강력한 항산화 성분으로, 체내에 존재하는 활성산소(유해산소)로부터 정상 세포 손상을 예방하여 노화를 늦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커큐민 성분은 헐 중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하고, 혈관 내 염증 수치를 낮추어서 심혈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테라큐민 슈퍼플러스 100 흡수율

테라큐민 슈퍼플러스 100

테라큐민 슈퍼플러스 100 제조사인 한독에서는 일반적인 커큐민 영양제보다 체내 흡수율을 42배 정도 높였다고 합니다.

 

이와 같은 공법은 한독 자회사 테라밸류즈(Theravalues)에서 개발한 특허 기술이고, 커큐민을 극소 입자로 만들어서 체내 흡수율을 높이고, 강황 특유의 강한 맛과 향을 제거해서 먹기 편하도록 만들었습니다.

 

 

복용법

테라큐민 슈퍼플러스 100 식품 유형은 기타 가공품입니다. 즉, 건강기능식품이 아니기 때문에 하루 섭취 권장량이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제조사는 1일 1포 섭취를 권장하고 있고, 스틱 포장 그대로 먹거나 우유나 요구르트, 물 등에 섞어서 마실 수도 있습니다.

 

밥을 지을 때(강황 밥) 넣어서 먹어도 좋고, 김밥이나 크림, 파스타, 리조또 안의 요리 재료로 활용하여도 건강 관리에 좋습니다.

 

그리고, 식후 섭취보다는 식사 중에 함께 먹는 것이 흡수율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부작용 및 주의 사항

일반적으로 커큐민 성분은 안전하다고 알려졌지만, 과다 복용 시 위장에 불편함이 느껴지거나 메스꺼움, 설사, 두통, 피부 발진과 같은 부작용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부작용은 대다수가 경미하고, 일시적이지만, 심각한 경우에는 전문의와 상의하는 것을 적극 권장해 드립니다.

 

커큐민 복용 시 주의할 사항으로, 우유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 사람은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임산부 및 수유부 역시 전문의와 상의 후 먹는 것을 추천하고, 혈액 희석제나 특정 약물을 복용하고 있다면 꼭 확인 후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후기

테라큐민 슈퍼플러스 100(Theracumin Super Plus 100) 장점은 무엇보다 일반적인 커큐민보다 42배 더 높은 흡수율입니다.

 

또한, 분말 형태로 가볍게 먹을 수 있는데, 강황 특유의 강한 쓴맛과 향을 제거했기 때문에 무척 용이하게 섭취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식품 유형은 기타 가공품이지만, 한독의 엄격한 제조 및 품질 관리 기준이 있기 때문에 비교적 안심할 수 있습니다.

 

단, 다른 커큐민 영양제보다는 가격이 높을 수 있습니다. 만일, 본인에게 잘 맞는다고 판단이 된다면 장기간 꾸준히 섭취하며 효과를 관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두통 증상이 완화되었고, 얼굴색 및 혈색이 좋아진 느낌이 듭니다. 분말에서 강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없고, 매우 고운 입자에 부드러운 맛을 느끼며 자연스럽게 넘길 수 있어서 좋습니다. 물론 가격이 다소 높아서 아쉽지만, 그만큼 흡수율이 높다는 장점으로 앞으로 꾸준하게 먹을 생각입니다.

 

 

 

 

테라큐민 슈퍼플러스 100은 높은 흡수율과 편리한 섭취 방법으로 많은 분께 호평을 받는 프리미엄 커큐민 영양제입니다. 항염증, 항산화 효과를 비롯한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이 있어서 꾸준한 건강 관리에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개인의 건강 상태와 필요에 따라 적절한 섭취 여부를 결정하고, 필요시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꾸준한 섭취와 함께 균형 잡힌 식단과 건강한 생활 습관을 유지하는 것이 최적의 효과를 얻는 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